본문 바로가기

2016/096

티스토리 초대장 20장을 배포합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20장을 배포합니다.     http://love1977.tistory.com/초대장 배포 조건입니다. 조건에 맞게 잘 작성한 댓글을 달아주세요. 제가 말씀드린 조건에 맞지 않아서 발송하지 않았습니다.선착순이 아닙니다. 마감 기간도 없습니다. 댓글 확인 후 초대장 드려도 괜찮다 싶은 분께 바로 초대 이메일 보내드릴게요~1. 어떤 종류의 블로그를 운영할 계획인지? 2. 초대장을 받을 이메일 주소(이메일 주소는 앞으로 티스토리 아이디로 사용됩니다.)초대권 받으시고 블로그 개설하시면 열심히 활동하시구요~    비밀댓글 로 달아 주세요 2016. 9. 27.
제주도 여행후기#2( 일정과 비용 ) 여진아빠의 제주도 여행후기#2( 일정과 비용 ) ▼ 제주도를 가고 싶긴 한데 다시 가 보려고 비행기 표를 알아 보면 항공권이 비싸서 포기를 해야 했습니다. 기본 1인 기준 15만원 비싼 경우엔 1인 기준 20만까지도 나오더라구요 ▼ 무심코 이번 연휴(주말포함)에 검색을 해보니 1인 기준 왕복 10만원( 아침 출발, 저녁 복귀) 나름 저렴한 가격 ( 같은 기간 1박 2일 가는 팀은 왕복 5만원 ) 지금이 기회!!!! 제주도 여행을 가보자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 항공권을 검색하다 보니 아침 출발 티켓은 하루중 비싸기도 하고 매진이 금방 되는 편이었습니다. 보통 저렴한 티켓들은 늦은 밤 출발하고 돌아오는 티켓은 이른 아침 이 저렴했습니다. ▼ 늦은 밤 출발 항공권은 저렴한 대신 제주도에 도착하면 해가진 밤이.. 2016. 9. 25.
티스토리 초대장 20장을 배포합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20장을 배포합니다.     http://love1977.tistory.com/초대장 배포 조건입니다. 조건에 맞게 잘 작성한 댓글을 달아주세요. 제가 말씀드린 조건에 맞지 않아서 발송하지 않았습니다.선착순이 아닙니다. 마감 기간도 없습니다. 댓글 확인 후 초대장 드려도 괜찮다 싶은 분께 바로 초대 이메일 보내드릴게요~1. 어떤 종류의 블로그를 운영할 계획인지? 2. 초대장을 받을 이메일 주소(이메일 주소는 앞으로 티스토리 아이디로 사용됩니다.)초대권 받으시고 블로그 개설하시면 열심히 활동하시구요~    비밀댓글 로 달아 주세요 2016. 9. 21.
충북 보은 속리산 사나래캠핑장 후기~(2박3일) 여진아빠의 속리산 사나래캠핑장 후기~(2박3일) ▼ 한적한 캠핑장을 좋아하기 때문에 예약이 좀 수월한 곳을 가급적 찾는 편 입니다. 일년만에 찾은 속리산 사나래 캠핑장 일 년전 예약을 할 땐 예약이 수월했는데 올해는 제법 많은 사이트가 예약 돼 있었습니다. ▼ 1년사이 인지도가 생긴건가 하고 검색을 하다 보니 트램폴린(방방)을 설치 해서 방방이 있는 캠핑장으로 알려지기 시작한거 같습니다 아이와 함께 캠핑을 하는 분들은 아이들 놀거리가 있는 캠핑장을 검색 조건에 우선순위를 두기 때문에 방방(트램폴린)이 설치된 사나래 캠핑장이 이용자가 많아진거 같습니다. 뭐 그래도 아직은 자리가 좀 있었습니다. 아직 까진 더 분발이 필요 해 보입니다. ▼ 16호 태풍 말라카스가 예보가 돼 있는 주말입니다. 비오는날 철수한다.. 2016. 9. 21.